본문 바로가기
게임

제왕 온라인 - 소개 및 솔직 후기

by 프로신청러 2020. 8. 7.
반응형

제왕 온라인은 봄날 소프트에서 배급하고 있는 게임입니다. 2019년 7월 24일에 오픈한 게임으로 아직 1년이 채 되지 않는 최신 게임이라고 할 수 있죠.

 

웹게임 MMORPG이며, 웹게임의 장점인 설치할 필요도 없어 어디서든 게임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죠. 또한 자동 진행이 있어 게임의 피로감을 많이 줄여줍니다.

 

직장내에서 몰래 켜놓고 게임을 하는 것은 물론 컴퓨터가 있는 공간이라면 살짝 켜놓고 업무를 하거나 공부를 하면서도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습니다.

 

제왕 온라인 - 스토리

제왕 온라인 - 단축키

제왕 온라인 - 게임 시작

제왕 온라인에 접속하면 2가지의 캐릭터를 고를 수 있습니다. 무엇을 선택하는 지는 자신의 자유입니다. 저는 중세의 여기사가 되는 것이 끌려 선택했습니다.

 

진행 박식은 매우 쉬웠습니다. 우측에 표시된 메인 임무를 따라가며 퀘스트를 클리어 하면 레벨업이 쉬웠습니다. 게다가 자동으로 캐릭터가 이동하고 전투를 진행하는 방식이라 편리했습니다.

 

이것이 웹게임의 큰 장점이죠. 게임의 피로도가 매우 적고 다른 행동을 해도 영향이 거의 없다는 겁니다.

그러나 캐릭터를 너무 가만히 있고 방치해두기만 하면 재미가 없죠. 화면을 쳐다보면 퀘스트의 스토리가 나오고 내가 왜 어디로 향해야 하는 지 왜 싸우고 있는지에 대한 것을 읽다보면 시간이 금방 갑니다.

 

전투 스타일은 검과 방패를 사용하며 3분의 쿨타임마다 변신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변신을 하게 되면 좀 더 강력해져 보스전이나 잔몹들을 빠르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스킬에는 이동기가 있어 좀 더 역동적인 게임을 만들어냅니다.

 

중세 판타지의 로망이라고 할 수 있는 드래곤은 이 게임에서도 빠지지 않고 등장합니다. 드래곤에 탑승하며 공격을 할 수 있으며 브래스나 전용 스킬들이 생겨 적들을 박살냅니다.

 

캐릭터의 레벨업 속도는 매우 빠른편으로 1시간이 되지 않아 70레벨 이상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레벨업을 할수록 많은 컨텐츠를 즐길 수 있으니 빠른 레벨업은 게임의 활력을 불어넣어 줍니다.

 

제왕 온라인 - 주요 컨텐츠

제왕 온라인의 주요 컨텐츠로는 통합전장, 명예전장, 제왕의제단, 길드대전, 던전, 보스토벌, 매일 이벤트가 있습니다. 

 

통합 전장은 국가별 전투가 진행되는 전장으로 최고 작위인 국왕을 비롯한 작위를 확인할 수 있으며, 국가 임무를 수행하여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명예 전장은 유저간 전투를 진행하며 월,수,금요일에 진행됩니다. 명예점수가 높은 진영이 승리하며 승리한 진영은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제왕의제단은 캐릭터간 전투를 진행하며 등급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제왕점수로 교환상점에서 교환이 가능합니다.

제왕 온라인 - 성장시스템

 

장비 강화, 정령, 전투보조, 성좌가 있습니다.

 

제왕 온라인 - 솔직후기

 

제왕 온라인 말고 다른 웹게임 MMORPG를 많이 플레이해봤습니다. 웹게임은 솔직히 획일화 되어 있어 약간의 스토리가 다른 것을 제외하고는 특별한 점이 전혀 없습니다.

 

어떤 스토리가 마음에 드는지에 따라 자신이 원하는 웹게임을 선택하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 게임이 다른 웹게임 MMORPG보다 좋은 것은 그래픽 요소가 깔끔하면서 화려한 편이었습니다. 또한 판타지를 좋아하는 저는 드래곤, 리치등이 나온점이 매우 좋았습니다.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팀 무료게임 Birdgut  (0) 2022.12.12
아키에이지  (0) 2020.08.19
바람의나라 연 공략 - 이제 시작한다면!  (0) 2020.08.03
신대무협 - 웹게임 MMORPG 할만할까?  (0) 2020.08.03
레프트4데드2 특수 좀비 공략  (0) 2020.0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