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노벨피아 플러스 멤버십 해지 방법

by 프로신청러 2024. 1. 4.
반응형

노벨피아 플러스 멤버십

노벨피아 플러스 멤버십은 노벨피아에 있는 웹소설웹만화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는 유료 서비스라고 할 수 있다. 정기적으로 구독하면 1만원이 안되는 가격으로 여러 소설을 볼 수 있는 것이 꽤 매력적이다.

 

하지만 여러 소설들을 즐겁게 이용하다가 PLUS 멤버십을 해지하고 싶어지는 경우가 있다. 예를 들어, 갑자기 구독료가 부담스러워졌거나, 더이상 재밌는 콘텐츠가 없거나 등 여러이유가 있을 것이다.

 

하지만 막상 노벨페이 플러스 멤버십을 해지하고 싶은데 어디서 해야할 지 찾기가 어려울 수 있다. 이 글을 읽고 빠르게 적용해서 해지해보자.

 

글쓴이도 1~2달간은 보지 않을 것 같아서 잠시동안 해지하려다가 방법을 찾지 못했다. 그러다가 결국 침대에서 나와 컴퓨터를 켜고 방법을 찾아냈다. 

 

하지만 잘 숨기는 건지, 내가 못찾는 건지 모르겠지만 찾기 어려웠으니 다른 사람들은 빠르게 해결하도록 글을 올린다.

 

노벨피아 플러스 멤버십 해지 방법

모바일 해지 방법

① 우측 상단 프로필 클릭하기.

 

② 회원카드 클릭하기

 

③ 결제내역 탭 클릭 후 해지 누르기.

 

④ 멤버십 해지 예약 누르기.

 

⑤ 닫기를 누르고 남은 멤버십 이용기간이 만료될 때까지 자유롭게 노벨피아 플러스 멤버십 기능들을 이용하면 된다. 혹시 그 전에 마음이 바뀐다면 똑같은 방법으로 해지예약을 취소하면 되니 걱정하지 말자.

 

멤버십 해지 예약 취소는 정말로 쉽게 할 수 있도록 만들었고 클릭도 1번만 하면 된다.